1초이슈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자유

    안녕하세요.

    1초이슈 입니다.

    현대 사회에서 높은 물가와 낮은 급여로 인해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집 한 채 마련하기도 쉽지 않은 사회에서 살고 있습니다. 

     

    현재 대졸 초봉 평균은 약 259만 원 정도라고 합니다.

    물론 전문직에 종사하시거나 대기업에서 높은 연봉을 받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나 모두들 입을 모아 '한 푼도 쓰지 않고 10년 이상 모아도 집 한 채 사기 어렵다.'라는

    말씀을 하십니다.

     

    저는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성실하게 저축하고 생활해도 은퇴할 시기가 되면 내 전재산은

    집 한 채가 끝이겠구나...'라는 생각이 머리를 스쳐 지나갔습니다.

    그래서 저는 퇴사를 마음먹었고 부에 관련된 책들을 구매해서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부의 추월차선 - 엠제이 드마코(저자)'에서 깨달음을 얻게 되었습니다.

    '나의 시간에 내가 자유롭지 못한다면 억만금이 있어도 부자가 아니겠구나'였습니다.

    이에 저는 '내가 시간을 쓰지 않더라도 자동적으로 소득을 불러오는

    시스템을 구축해야겠다.'라는 결심을 하게 되었고

    저와 같은 입장에 계신 분들께도 이 방법을 공유하여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게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저는 현재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경제적 자유를 누리기 위한 과정 속에 있습니다.

    제 궁극적인 목표는

    정년퇴직을 한 후 휠체어를 타는 부자가 아닌 빠르게 은퇴하여 자유로운 삶을 사는 부자입니다.

     

    앞으로 최소 일주일에 한 번은

    제 궁극적 목표를 이루는 동안의 과정들을 퇴사 프로젝트 카테고리에 포스팅하려 합니다.

    필요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작성한 포스팅이 좋지 않게 보이시는 분도 계실 수 있고

    저와 같은 마음인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선택은 자유입니다.

    저와 함께 경제적 자유를 위해 다가가실 분들은 제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이고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들지 않으신 분들은 그냥 지나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초이슈 드림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